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소식

글읽기

제목
[일반] 숙지초, 어린이날 축하 학부모 허그데이로 아이를 품다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19-05-03


숙지초, 어린이날 축하, 학부모 허그데이 운영
2019-05-03 15:15, 김종식 기자 [XML:KR:1904:사회/단체]
#숙지초등학교, #어린이날, #허그, #학부모, #사랑
등교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하이파이브, 허그, 선물 증정
3일 오전 수원시에 위치한 숙지초등학교 교문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학부모들이 맞이하며 안아주는 허그데이를 실시했다. (사진 = 김종식 기자)
3일 오전 수원시에 위치한 숙지초등학교 교문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학부모들이 맞이하며 안아주는 허그데이를 실시했다. (사진 = 김종식 기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숙지초등학교(교장 김진만)가 3일 교문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학부모들이 안아주는 허그데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힘찬 도전,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습공동체를 실현하고자 학부모회(회장 박세은)에서 기획하고 추진했으며 학부모 50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서는 학부모님들이 교문에서부터 두 줄로 축하의 길을 만들어 하이파이브, 허그, 선물을 증정하면서 어린이날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모든 학생들을 반갑게 맞아 주었다.

한 숙지초 학생은 “매일 오늘처럼 기분 좋은 날이었으면 좋겠고 부모님들의 사랑을 많이 느꼈어요”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세은 숙지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숙지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해서 의미있는 행사였고 처음에는 학생들이 쑥스러워하면서도 안아주니 밝게 웃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숙지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꿈을 갖고 힘차게 도전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역량을 키워 미래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학생을 먼저 생각하고 행복하게 배우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활동으로 미래교육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첨부파일:
15568695850.gif (235.23KB)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또 다른 선생님과 함께 교통안전을 배우다
/ 학교관리자
숙지초등학교(교장 김진만)는 5월 24일 또 다른 선생님 3분을 초빙하여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교통안전교육은 전교생을 대상으로경기도 교통연수원 교통안전 전문강사님들이각교실에서 1시간씩 실시하였다. "횡단보도를 건널 때는 멈추고, 좌우살피고, 운전자와 눈 맞주치고, 손들고, 오른쪽으로 건넌다"라는 선생님의..
이전글
느낌과 생각을 표현하는 문화예술연극수업(6학년 2반 및 3반)
/ 학교관리자
숙지초등학교는 4월 19일 영어체험관에서 6학년 2반 및 3반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연극 수업을 실시하였다. 문화예술연극 수업은 연극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학생들의 삶에서 생각하고 느낀 것을 몸으로 표현하고 이야기하는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오늘 수업은 학생들이 닭과 봉항을 표현하는 동작들을 배우고..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 새창